쉑쉑버거 (Shake Shake Burger ) 시식 후기 _ 차라리 맥도날드 버거킹이 훨 났습니다.

우리가족은 라스베가스에서 점심으로  맛있다는 Shake Shake 버거를 시켜 먹고는 자이언 캐년으로 향했습니다. 쉑쉑버거 후기는 다음에 올리겠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맥도날도 버거가 훨씬 낫다는 거지요. 저만 그런 것이 아니라, 우리 가족 모두가 쉑쉑버거를 먹으면서 " 차라리 맥도날드나 버거킹이 훨 났다 !" 라고 모두가 동의를 했습니다. 괜히 블랜드에 속지 마시길... 예전에 한국에서 쉑쉑버거를 먹기위햇 몇시간을 줄서서 기다렸다는 기사를 본 기억이 나는데....

라스베가스에는 쉑쉑버거 매장이 세군데정도 있더군요. 그래서 우리는 라스베가스 스트립의 뉴욕뉴욕 호텔에 있는 매장을 가기로 했습니다. 그럼 New York New York Hotel 이 어디냐구요? 찾기 참 쉽습니다. 라스베가스 스트립에 들어서면 롤러코스터가 보이는 호텔이 뉴욕뉴욕 호텔입니다. (아래사진)


매장안에는 손님들이 많았고, 인테리어도 잘되어있었는데, 맛은 영 ..

아래 가격표를 보시면, 대체적으로 다른 브랜드에 비해 비싸죠? 뭔 햄버거 하나가 10불이 넘어갑니까.

주문을 하면 아래 요것을 주는데, 준비가 되면 진동이 와요.

요건 쉑쉑버거 냅킨인데, 요런 것 때문에 버거가 비싼가 싶습니다. 냅킨이 아주 좋아요.

요것이 그 유명한 쉑쉑버거, 사실 우리는 안 오려고 했는데, 딸래미가 한번 시식해봐야 된다고 해서, 억지도 왔는데 우리 모두는 실망 대 실망했다는. 참 좋은게 하나 있습니다. '프랜치 프라이드' 이것 정말 신선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프랜치 프라이드 95점, 버거는 70점. 주겠습니다.

제가 미국에서 십여가지 햄버거 브랜드를 먹어본 결과, 제 입맛에는 인앤아웃 버거가 단연 넘버원이었습니다. 이 인앤아웃버거를 양파 냄새가 강합니다. 그래서 한국 사람 입맛에도 딱인듯. 1등 부터 10등 까지 햄버거 브랜드 등수를 주자면, 요 쉑쉑버거는 9등 주겠습니다. 모두들 브랜드네임 속지 마시고, 인앤아웃 (In & out) 가세요. 이만 네거티브 포스팅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하영 아빠